본문 바로가기

Journey with Son

튤립5 | 아이와 가기 좋은 남양주 북한강 카페 (Tulip5)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카페, 남양주 튤립5 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희 가족은 튤랍5 카페를 이번에 2번째로 가보았는데요,

이전에 처음 갔던 때와는 또 따른 놀거리들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우선 튤랍5 카페의 놀거리와 특징을 간략하게 먼저 소개드리고, 자세히 둘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튤립5 Cafe 간략 특징

  1. 멋진 북한강 전경이 볼수 있다.
  2. 아기와 놀 수 있는 넓은 정원, 놀이터, 놀이 도구(방방이, 공, 배드민턴장, 그네 등)들이 있다.
  3. 루프탑이 있다.
  4. 장작불을 지펴 먹거리(고구마, 마시멜로)와 함께 할 수 있다.
  5. 솜사탕 커피란 것이 있다.

튤립5 Cafe

멋진 북한강 전경

저희 가족은 북한강 쪽의 카페나 음식점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이유는 풍경도 좋고, 사람도 그다지  많지 않아서인데요.

튤립5 cafe 는 북한강을 바로 앞에서 바라보고 있는 카페입니다. 풍경만으로 힐링하기 좋은 곳이라는 것이죠.

북한강 풍경
솜사탕 커피

넓은 정원과 놀이터

튤립5 카페에는 아기와 놀기 좋은 넓은 정원과 놀이터, 놀이 도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작지만 2개나 있는 방방이, 나무 그네, 배드민턴장과 배드민턴채들, 다양한 공들, 농구장, 전망대 등...

별도로 놀이터도 있는데, 모래놀이도 할 수 있게 장난감도 배치되어 있답니다.

적다보니 엄청 많이 있네요.

루프탑

확트인 북한강을 끼고 있는 만큼, 옥상 루프탑에서 멋진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같이 있어, 여유를 즐기기엔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가서 오래 앉아 있진 못했지만, 따뜻한 날씨라면 반나절 앉아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루프탑

장작불

튤립5 카페에는 장작불도 있어, 카페에서 판매하는 마시멜로, 지포, 군고구마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넓은 정원의 중앙에는 큰 공용 장작불이 있고, 야외 테이블들에는 작은 장작불을 피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장작불

저희 가족도 아들과 함께 단지 카페에 갔을 뿐인데, 정말 다양한 놀이를 하고 온 것 같았습니다.

실내는 타 카페에 비해 좁은 감이 있지만, 넓은 야외 놀거리들이 큰 장점인 곳인 것 같아요.

주차장도 잘되어 있어서 가족들 또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튤립5 카페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것같습니다.